본문 바로가기

혜자로운 생활

걱정되는 마음을 진정시키는 초등생의 주문 ✌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혜자로운입니다
여러분들은 걱정거리가 있거나 긴장 될 때 어떻게 하시나요??
각자만의 긴장 완화법 ,걱정 해결책들이 있으실건데요

초2 딸아이가 며칠 전부터
"엄마 목요일에 태권도 안가면 안되요?"라고 묻길래
당연히 이유를 물었고
대답은 품새 심사가 있는데 모르는 부분이 있어서 관장님께 혼날 것 같아서 오늘 하루 쉬고 싶다는 거였다

'며칠동안 그게 마음을 무겁게 했나보구나 며칠동안 말한 것 보니' 라고 생각했지만 선택은 딸아이에게 하도록 다시 이렇게 조언 해보았다.

학교 끝나고 바로 태권도 가면 15분정도 먼저 가니까 모르는 부분을 사범님께 여쭤보고 연습하는 모습 보면 관장님도 노력했는데 잘 안되는구나 생각하시지 않을까?라고 했더니

"음....그냥 갈게요~
괜찮아 괜찮아 이럴수도 있고 저럴수도 있지 여유 여유" 이렇게 노래를 부르면서 씩씩하게 등교를 했지요^^


저도 같이 부르니까 중독되더라구요
"괜찮아 괜찮아 이럴수도 있고 저럴수도 있지 여유 여유"
저도 이제 걱정 긴장 불안할때 주문으로 쓰려구요 ㅎㅎ
그래 이런 일도 있고 저런 일도 있고 인생이 계획대로만 되더냐 심호흡 한번 하고 여유 여유를 찾자 이렇게요 ^^



괜찮아 괜찮아 이럴수도 있고 저럴수도 있지 여유 여유 🎶 이거 만든거냐고 하니까 초통령 흔한남매에서 들은 노래라네요 ㅋㅋㅋ 고마워요 흔한남매 ~~~냐하✌


목소리출현 초2 딸래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