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혜자로운 생활

도시락김 안에 습기방지제 활용 2탄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혜자로운입니다^^

봄이 잠깐 스쳤다가 여름이 올 것 처럼 요즘 날씨가 많이 더워졌어요.

 

저희집 세탁기도 지난 겨울 이불부터 겨울 패딩, 점퍼 등 세탁해서 넣어두느라 열일하고 있네요.

 

지난번 도시락김 안에 들어있는 습기방지제 재활용 1탄

 

도시락김 안에 든 습기방지제 재활용 해볼까요??🤔

 

도시락김 안에 든 습기방지제 재활용 해볼까요??🤔

주부들의 필수 반찬 중 하나 조미김 ^^ 진짜 반찬 없는 날에는 계란 후라이랑 김치 그리고 김만 있어도 한끼는 무사히 (?)넘길 수 있다지요 ㅎㅎ 그런데 분리수거 중 김 안에 든 습기방지제가 너

morimori365.tistory.com

1탄에 이어 더 사용할 곳이 없을까 생각해 보다 습기가 없어야 할 곳에는 다 사용가능 할 듯 싶어서 

2탄을 준비해 보았어요 ㅎㅎ

728x90

저희집은 아이 둘이 식사 때 김을 2~3개는 기본으로 먹기 때문에 며칠만에도 습기 방지제가 제법 모여요.

그럴 때 서랍에 나올 때마다 모아두고 필요할 때 마다 빼서 사용을 해요.

 

 

1. 패딩 주머니에 넣어두기

세탁 마치고 이제 옷장안으로 들어가야 할 패딩 주머니 안에 습기 방지제 몇개를 넣어두면 습기 쌓이는 것도 방지가 되겠죠^^ 패딩 처음 샀을 때를 생각해 보면 주머니 안에 저렇게 습기 방지제 큰 거 몇개가 들어 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2. 겨울 이불 안 사이에 넣어두기

옷 안에 들어갈 겨울 침구. 의류 안이나 사이 사이에 넣어두면 여름 장마나, 집안 습기 쌓일 때 눅눅해지지 않고 냄새도 방지 할 수 있어요.

 

환경도 살리고 살림에도 도움되는 일석이조 재활용 

도시락 김 안에  들어있는 습기 방지제 그냥 버리지 마시고 여러 곳에 재활용 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