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구석 재테크

방구석앱테크 6탄-걷고 퀴즈 풀고 모은 포인트로 커피 먹자 ☕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돌아온 방구석 앱테크!!
이번 앱테크는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실 것 같긴 한데 아직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소개해 드리고 싶은 걷기 및 퀴즈 앱이예요.
Play 스토어에서 캐시워크 라고 검색하고 앱설치를 하시고 회원가입을 하세요.
그러면 잠금화면 전에 이런화면이 보일텐데요.
하루동안 본인이 걸은 걸음수 (만보기) 가 표시가 될 거예요.
(주말 하루종일 집에 있었더니 2705보네요 ^^;;;)
100걸음당 보물상자에 1캐시씩 쌓여요. 저는 생기는 대로 누르는 편이라 아래 보이는 보물상자에는 아직 안 누른 2캐시가 있네요.
오늘 걸음이 2700정도니까 27캐시가 쌓였겠네요.
이 보물상자는 자정까지 유효하니까 그 전까지 눌러주셔야지 포인트가 적립이 되요.

* 하루에 최대 만보까지 즉 100캐시까지만 적립이 가능해요 .


얼마 전에 약 6000캐시가 모여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로 교환 한번 하고 다시 모으기 시작했는데 그래도 꽤나 모였죠?^^

걸음수만으로는 캐시가 확확 오르진 않아요. 못 걷는 날도 많으니까요. 그래서 여기서 추가 팁!!👉
우측에 보면 돈버는퀴즈가 보이실거예요

이렇게 클릭해서 들어가보면 풀 수 있는 퀴즈들이 보이고

정답을 입력하면 최대 10000캐시까지 무작위로 적립이 되는데 전 한번도 된 적은 없어요ㅠㅠ
위에 푼 문제는 21캐시 적립이네요 ^^

캐시가 어느정도 쌓이면 쇼핑으로 들어가서

본인이 가지고 있는 캐시범위 내에서 구매를 하면 됩니다.
전 주로 스벅 커피 기프티콘을 사서 쓰거나 다시 기프티콘을 판매해서 현금화하기도 해요

기프티콘 현금화는 방구석앱테크 4탄
https://morimori365.tistory.com/m/127

방구석 앱테크 4탄 - 쓰지 않는 기프티콘 어떻게 하지?

기프티콘은 있는데 사용해야지 해야지 하다가 기한이 임박해서 억지로 사용해 본 적 있으신가요? (저욧 ^^;;;; ) 내가 잘 사용하지 않는 브랜드의 커피나 치킨 기프티콘이라면 현금화하는 편이 훨

morimori365.tistory.com

참고하시면 현금화 하실 수 있어요^^

걷기로 건강도 챙기고  캐시 쌓고 일석이조 앱테크  얼른 시작해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