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혜자로운 어린이 생활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728x90
반응형

꾸미고 그리고 만들고 손으로 꼬물꼬물 활동을 좋아하는 딸래미를 위해 그림그리기 대회 서칭 중에 발견했던

"샘표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작년 첫 참가 결과는요~~~~~~

두둥 ~~~~~~~~~~~즐거운 새미상!!



높은 상도 아니였는데 부상까지 택배로 집에 도착

어머나~~상장만도 감사한데 부상까지 🤗



아빠 왈 "우리집 모든 양념은 오늘부터 샘표로 바꿔!!ㅎㅎ

작년 심심한 주말 오후 맛난 깍두기 담궈 먹었던 기억이 새록새록나네요.

내년에도 또 참가해야지 기억하고 있다가 올해도 찾아온 샘표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728x90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주제: 가족과 함께 요리하며 즐기는 맛있는 추억을 그려서 접수하기
대상: 3세~13세(유치부/초등저학년부/초등고학년부)
규격: 8절지 평면 작품 혹은 동일 사이즈의 태블릿 그림파일 (jpg, png)
접수일자:4월25일 오전 10시~5월16은 오후2시


응모 연령이 폭 넓기 때문에 아이 있는 집은 다 참여해 보셔도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아요. ^^

《작년 깍두기 만들기 》
샘표에서 받은 양념장으로 깍두기 만들기 고고~~
재료는 간단: 무 한개, 새미네부엌 양념장,고춧가루 4숟가락, 쪽파 약간(우리집은 부추로 대체)


양념 넣고 1시간 절여두고 무에서 물이 나오기를 기다리고



1시간 지나 고춧가루.부추를 넣고 버물버물 버물려 주면

끄~~읕^^

김치는 손맛이라며 ^^;;;맨손으로 야무지게 버물리는데 오오오 깍두기가 되네ㅎㅎ

베란다에 조금 두었다 저녁 반찬으로 먹었더니

핵꿀맛^^

자기가 만든 김치라 더 잘 먹기도 하는 1석2조의 효과라고나 할까ㅋㅋ

집에서 간단히 만들 수 있어서 요리 놀이도 하고 반찬도 만들고 ~^^

올해도 맛있는 추억을 그려보아야겠어요~~~

728x90
반응형